신인문학상
Home / 신인문학상
글보기
제178회(10월)신인수상자
Level 10   조회수 125
2020-10-05 14:33:57

          시인 박호제

제 178(10월호) 신인문학상 수상자

 

  제목 : 동백 아가씨  외 3편

장르 : 시 부문

[당선 소감]


소감에 앞서 월간 한비문학 관계자여러분과 존경하는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영업을 하면서 고객이 없는 시간에 틈을 내어 써내려간 글이 제법 많이 모여 조용한 시간에 앉아 수정을 거듭하여 퇴고하였지만, 실천에  옮기기에는 꽤 많은 시간이 흐르고 오랫동안 작업만 하고 있었는데 당선이라는 큰 감동을 주셔서 기쁩니다.

지금 현실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매우 어려운 가운데 날이 갈수록 경제적 위기를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저도 자영업을 하는 사람으로서 더욱 실감하고 있어서 그런지 주변 상황이 예사롭지 않게 느껴집니다.
하루를 묵상 기도로 시작하며 요즘은 며칠간 밤잠을 설치기도 하고 가슴이 흠뻑 젖도록 식은땀 흘린 적이 종종있지만,최대한 삶에 순응하려고 노력하고 있을때 전해 온 이 기쁜 소식이 시름을 견뎌내는 빛이 되고 힘이 됩니다.

그러고 보니

얘들아!

너희는 언제 어디서나 무슨 일을 하든 배려와 양보를 바탕으로 삼고 늘 겸손하게 행동해야 한다고 말씀하신 부모님이 생생히 떠오릅니다.

그동안 꿈꿔온 소망에 따라 아름다운 문학의 길을 정직하게 뚜벅뚜벅 걸어갈 것이라는 약속을 드리며, 턱없이 부족한 제 글을 채택해 주신 심사위원님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예를 잘 갖추는 문학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비문학# 신인문학상# 박호제# 한비출판사#